워너 브라더스 (WB) 스튜디오 투어 도쿄 (Studio Tour Tokyo) -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드디어 오픈 예정
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워너 브라더스 (WB) 스튜디오 투어 도쿄 (Studio Tour Tokyo) -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드디어 오픈 예정

by Inter Style JAPAN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Eliza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세계 2번째로 새로운 스튜디오 투어가 도쿄에 2023년 여름에 오픈한답니다!!!!!

영국에 있는 스튜디오투어 런던이 열린 지 10년 정도 됐는데도 아직 특히 방학기간에는 예약을 잡기가 어렵다는 그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도쿄에 생기다니.... 포터헤드인 저한테는 정말 엄청나게 기대되는 일이에요! 저 같은 포터 헤드이신 분들에게도 아주 기대되시죠?

한국에서 오기가 일본이 영국보다 훨씬 편해서 영국이면 몰라도 도쿄면 여행하는 겸 한번 가볼까 하시지 않을까 해요.



자 그럼 이 시설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보도록 할까요?ㅎㅎ

오늘 12월 1일은 일본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첫 작품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일본에서 공개가 된 날이므로 그날을 기념해 오늘 스튜디오 투어 도쿄 오픈 시기와 크리에이티브 아트가 공개됐다네요.

크리에이티브 아트는 영화 해리포터 제작진들이 만든 영화 셋이나 의상 등을 사용해, 해리포터의 세계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는 것이라는데 저도 어떤 느낌인지 아직 몰라서 궁금하네요.



이 시설은 놀이공원은 아니라서 어트랙션은 없고 여러 가지가 전시되어 있는 곳이라는데요, 오늘 일본 현지뉴스를 보면, 약 9만m2 정도 되는 땅에 건설된 이 시설에서는 영화 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그리핀도르 기숙사 거실이나, 호그와트 특급열차가 출발하는 9와 3/4 승강장, 다이아곤 알리, 호그와트 (HOGWARTS)에 있는 움직이는 계단, 그림 등이 있는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판타스틱 비스트) 시리즈 제작의 뒤편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의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이미지



장소는 옛날에 도쿄 네리마구에 있던 도시마엔이라는 놀이공원이 있던 곳이라네요.

이곳은 도에이 지하철 오오에도선을 타서 신주쿠에서도 갈 수 있고, 세이부 이케부쿠로 선을 타서 이케부쿠로에서도 갈 수 있는 토시마엔역(豊島園)에서도 걸어갈 수 있어요.


그 시설을 다 구경하는데 한나절 정도 걸린다고 공식 사이트에 있던데 아직 정보가 별로 안 나와있지만 입장료나 영업시간, 예약방법 등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또 공유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